다 함께♡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본문

엘로힘 하나님/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봄날7777 2025. 6. 25. 20:57

안녕하세요. ^^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입니다. ^^

마지막시대 재림그리스도께서 어디에 오실지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성경의 예언을 따라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듯, 재림그리스도께서도 마지막 최후의 심판이 이르기 전,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임하신다는 말씀 따라오셔서 구원을 베푸실 것을  예언하하고 있습니다.

 

 

 

 예언의 말씀을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 돋는 동방에서 시작되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

 

재림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는지를 알기 위해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때 구원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야 비로소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히 9:28, 눅 21:27-28).  마지막 때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바로 그곳이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어디에서부터 시작될까요?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계시록 7:1~3

 

 

여기에서 땅 사방의 바람은 무엇을 의미하고 있을까요?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닥친다고 했으므로 바람은 재앙을 의미하는데, 땅 사방의 바람은 동서남북 전 세계에 부는 바람이므로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그런데 그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하였습니까?

해 돋는데 즉, 동방입니다.

그렇다면 재림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겠습니까?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인치는 역사는 재림예수님께서 이루심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역사가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시는 일임을 한번 더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은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일이 시작되기 직전에 특별한 징조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총담같이 검어지고피같이 되며 하늘의 들이 무화과과실이 떨어지는것같이 땅에 떨어지며...
요한계시록 6장 12-13절

 

 

이러한 징조 후에 요한계시록 7장에서 인치는 일이 시작됩니다.

 

 

그런데 이와 동일한 징조가 예수님의 재림 직전에도 일어납니다.

 

그날 환난 후에 즉시 어두워지며 빛을 내지 아니하며 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더라  그 때에 ...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예수님)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태복음 24장 29-31절

 

 

해, 달, 별의 징조 후에 누가 오십니까?

재림 예수님 입니다.

 

요한계시록에서는 해, 달, 별의 징조 후에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며,

마태복음 해, 달 별의 징조 후에 재림예수님께서 백성을 모으십니다.

 

그러므로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일은 재림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 7장의 인치는 일이 어디에서 시작된다고 했습니까?

해 돋는 데에서

 

이는 재림 예수님께서 이루시는 마지막 구원 역사동방에서 시작된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님께서는 틀림없이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동방의 한 사람으로 등장하실 재림 예수님

 

구약 이사야서에도 동일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내가 나의 의를 가깝게 할 것인즉 상거가 멀지 아니하니 나의 구원이 지체치 아니할 것이라 내가 나의 영광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구원을 시온에 베풀리라
이사야 46장 10-13절

 

동방에서 부르는 독수리는 실제 독수리를 뜻하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으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내가 멀리 동방에서 내 뜻을 이룰 독수리 같은 자를 부를 것이다
현대인의 성경, 이사야 46장 11절

 

그런데 성경에서는 당신의 백성들과 함께하시며 그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독수리'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독수리로 비유하신 것은 성경에서 독수리가 하나님께서 펼치시는 신속한 구원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출 19:4).

 

즉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오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뜻입니다.

 

 

동방에 오실 구원자에 대한 동일한 예언이 41장에서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이사야 41장 2-4절

 

하나님께서 어디에서 한 사람을 일으킨다고 하셨습니까?

'동방'  이사야 46장의 예언과 동일하게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사야 41장 내용 역시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한 사람으로 오셔서 구원을 이루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어지는 말씀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자산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이 되게 하며 마른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이사야 41장 17-18절

 

 

동방에 한 사람이 등장하면 어떠한 일이 일어납니까?

자산에 강이 열리고, 광야가 못이 되며, 마른땅이 샘 근원이 됩니다.

 

오직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에 일어나는 일입니다(사 35:4-7, 마 11:2-5 비교).

 

이사야서에 예언된, 동방에 오시는 그리스도는 초림예수님이라고도 말하지만, 초림예수님은 동방 먼 나라가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기 때문에 다시 오실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사야 41장의 동방의 한 사람에 대한 예언은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틀림없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도 사도 요한과 동일하게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신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대한민국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구체적으로 어디일까요?

 

첫째,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합니다.

방향을 말하기 위해서는 기준점이 있어야 합니다.

 

*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 '밧모섬'

*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 '이스라엘'

 

세계지도에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요한 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이 시작된 곳이어야 합니다.

재림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 역사가 곧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인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이후 약 1,600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가 다시 등장한 곳이 대한민국입니다.

따라서 재림 예수님께서 나타나시기로 예언된 동방은 대한민국입니다.

 

'어떤 이는 동방에는 다른 나라들도 많은데, 왜 대한민국이라고 할까?'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가 대한민국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예언된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대한민국이 확실합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하나님의 인인 새 언약의 유월절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 분이 누구십니까?

'안상홍님' 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예언을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기를 소원합니다.